버거킹을 통한 비숙련 취업이민 영주권 취득

기사입력 2015/07/27 09:58

지난 10년 동안 오랜 수속 기간이 필요했던 취업이민 3순위 비숙련 취업이민이 사실상 오픈 됐다. 

그동안 비숙련 취업이민의 영주권 문호가 1년 미만이여서 많은 한인 신청자들이 1년도 안되어 영주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으로 착오를 하기도 했다. 이제 다른 취업이민과 마찬가지로 단계별 수속 과정을 거치면 영주권을 바로 취득하실 수 있게 됐다.

최근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버거킹을 통해 비숙련 취업이민을 신청하는 한인들이 늘어났다. 얼마전까지도 간병인 취업이민을 통한 비숙련 취업이민을 처음 한인들에게 소개한 TIS (유기량 대표)에서 이번 버거킹 취업이민도 한인 커뮤니티에게 알리게 됐다.

TIS는 비숙련 취업이민의 카테고리에서 간병인 취업이민을 대부분의 한인들이 알수 있도록 안전하게 정착시킨 이민 수속 회사로 유명하다.

TIS는 “앞으로 버거킹 취업이민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비숙련 취업이민의 노하우로 한인들의 영주권 취득에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비숙련 취업이민 영주권 문호는 8월에 노동허가서 접수를 시작으로 매달 접수가 가능하게 됐다. 

출처 : http://www.koreadaily.com/news/read.asp?page=1&branch=NEWS&source=&category=emigration.visanemigration&art_id=3557543

16020 Total Views 36 Views Today